GM:또 시작 전에... 여러분은 각각 감정을 하나씩 가지고 시작합니다.
PC1->PC2, PC2->PC3, PC3->PC1
단방향의 감정을 가집니다.
감정표 굴려주세요.
PC2 고기:감정표:
흥미(+) / 실망(-)
PC3 당근:감정표:
동경(+) / 열등(-)
PC1 감자:감정표:
안락(+) / 불쾌(-)
감정표: 애정(+) / 질투(-)
PC1 감자:오우 저 더블클릭 오류땜에 2번 나왓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처음 나온걸로 갈게요~!
안락
장을 보러 온 아주머니가 식품 코너에서 재료를 고르고 있습니다.
난 맛난 감자
아주머니는 감자를 살피며 어떤걸 사갈까 고민하고있는것같습니다.
PC1 감자:저로 말할 것 같으면.. 무려 어제 수확된 햇감자
하..
간다.이 루저 감자들아
내가 제일 맛있어.
만나서 반가워
만반잘부
야채도 감정이 있고
야채도. 상처 받아
말. 조심해줘
PC2 고기:더욱 맛있는 카레로 만들어주기 위해 왔지.
그쪽은 뭘 하기위해 온거지?
카레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지
감자 없는 카레는
카레가 아니야
그래서 온 거지
PC1 감자:설마.. 당근을 넣을 생각은 아니겠지?
저는 튼실하고요
색이 이뻐요
저를골라주시면
(열심히 몸에 광내요)
(반짝-
PC1 감자:그러고 보니 그런 것 같기도 (수근수근)
되고싶
어허....
누가 당근님이 말하는데 초치시나유
PC1 감자:그래도 카레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닌데..
PC1 감자:아주머니가 이 모습을 당장 봐야하는데
짧
어디서....!
PC1 감자:짧.뚱?!?!?!??!?!?!??!?!?!?!?!?!
지금 말 다 했어?!?!?!?!??!!
PC2 고기:아아, 별 시답지않은 소리가 들리는군.
PC3 당근:아줌마 저는 언제 카레가 댈수잇을까여(닿지않는 목소리)
PC1 감자:카레가 되려면 많은 인내가 필요해
허
(듣든)
PC1 감자:
PC1 감자 ROLL 2D6
8
PC2 고기:
PC2 고기 ROLL 2D6
2
그럼 당근부터 가요!
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아주머니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PC3 당근:(당근은 생각했다... 실곤약이 등장한 이상 자신의 자리는 업을거라고)
(이대로둬선안대)
얘드라 상식적으로 생각해바
이건 카레문화의 붕괴야
그건 그렇긴 하지만
카레를 만들어주시지 않을까
제가요?
넌 할 수 있어
제일 파괴력이 센 고기가
PC1 감자:아주머니가 당근을 고른 건.. 다 이때를 위했던 거야
PC2 고기:아까 다리 벌리던 깡은 어디로 사라진거지?
웃기는군.
PC1 감자:고작 이런 거 무서워서 세상을 어떻게 살아나가려고 그래?
우리편을 늘려보자얘드라
예를들면?!
역시 a++++++++++++고기는
좀다르군아
PC3 당근:실곤약만 없음 우린 카레가될수잇서
(이대로 아무데도 안쓰이고 썩은당근이 될순업어)
(주변둘러봐요
PC1 감자:난 저 마늘을 보면.. 어쩐지 눈물이 나올 것만 같아...
으어엉........
흥미롭군.
(감자뒤에숨어)
자..어서 말을 걸어봐 고기
그 말에 책임을 져!!!!!
빨리!!
(터벅터벅광공의길) 어이 양파.
PC2 고기:네가 우는 소리때문에 시끄러워서 머리가 지근거리는군.
(충격받은 얼굴)
카레가... 되기 위해서....(눈물 그득해요)
(수근수근)
카레가 될거야(엉엉
PC2 고기:우는놈따위는 카레가 될 수 없으니
그만 울도록.
PC3 당근:(눈물 닦아줘 하고 뒤에서 소근거림)
PC1 감자:그러면 내가 특별히 네가 카레가 되게 도와줄게
대신..조건이 하나 있어
어때
감자는 깔이 생겼으니까
자연을 잘 모르나본데
예로부터 당근은 감자를 동경해왔어
감자가 당근의 깔이 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야
양파:그럼... 양파가 감자의 깔이 되는 것은... 있을수있는일인거야?
PC3 당근:감자가 길쭉한 당근을 동경해왔다고
넌 동그래
내가 제일 길어
PC3 당근:그러니가 다들 내 밑으로 들어오는게 맛다
안대!!!
양파:(아무래도 제일 멀쩡한 애는 고기인것같다)
(포기)
뭐?
누가 그래
이래보여도 내 고향이
나에게로
근데 나는 너도 위험해보이는데?
카레편이야!
개실망
GM:뭘로 조사판정 하시나요? 조사 할 특기를 정해주세요!
(아아니 사용할 특기)
PC1 감자:(당근..꽤나 멋진 방법으로 조사하는걸..)
PC2 고기:(우웃... 당그은.. 멋져어...)
GM:양파를... 곤죽으로 만들어 조사하는군요
좋아요
PC3 당근:
PC3 당근 ROLL 구타
3
목표치: 5
GM:호기심분야 재굴림도 가능하고 다른분들이 부적 붙여주셔도 재굴림 가능합니다!
칫
PC1 감자:봤지? 양파야..당근은 저런 애야
(충격)
수상한걸------
양파가 들어가면 우리가 돋보일수업다고
PC1 감자:나중에.. 나도 수상하면 때리겠다!!!
하지만 양파가 있으면 더 맛있잖아~
쉭.....
(소득업엇던 구타를 뒤로하며..)
양파도 이제 안 수상해져보겠대
매우 반성하고 있더라
그럼 다음 장면은 누가할까요?
향신료가 깔끔하게 늘어놓아져있다. 식재료의 잡내를 없애기에 딱 좋은 향신료 등이 풍부하다.
가라 고기
저기가서 뒹굴어
PC3 당근:우리가 카레가 될 준비가 끝났단걸
어필하는거야
저게안묻는다고
얼른 뒹굴고와
(향신료 바라봄
보냈구나!
고기!
(아 이파리 다잘렷나?)
짝짝짞짝짝(입으로소리내며)
PC1 감자:이번엔 바나나 껍질 까는 소리!!
바나나나나
PC1 감자:당근이는.. 바나나를 까본 적이 없는 게
확정되었구요
몸좀사렷어
PC1 감자:일단 아까 등장한 실곤약을 쥐어패기 위해..먼저 조사를 해보겠어..
(분해로...조사하고 싶습니다 . .)
실곤약을 한올한올 분해 해봅니다.
PC1 감자:
PC1 감자 ROLL 분해
3
목표치: 5
실곤약:이 몸을 분해하겠다니! 아직 한참은 이르다!!
PC1 감자:하..내게 부적이 있었더라면...
PC1 감자:내게 부적을 사용해주는 고기 야채가 있었더라면..
(털썩..)
PC1 감자:(좌절한 감자는... 데굴데굴 구릅니다)
깨끗하게 닦인 식칼이 늘어져있다. 베는 맛이 좋을 것 같다.
고기 손질하자
감자와 당근을 손질해
PC2 고기:카레 재료같이 보이게 하는것이다.
PC2 고기:원래 야채를 먼저 잘라야 하는법.
자르는거야
가보자고 고기!!
PC2 고기:나의 육즙이 묻은 칼에 베이고 싶나보군
이따가되어줄게
빨리 썰리고오라고오
워후~~~~~~~~
PC2 고기:
PC2 고기 ROLL 절단
2
목표치: 6
고기너무질겨
PC2 고기:
PC2 고기 ROLL 절단
7
목표치: 6
세가지가 들어가야해요!
무슨 판정인지(조사, 회복, 감정) 대상은 무엇인지 무슨 특기로 할것인지
ex. 양파를 한땀한땀 때리면서 구타로 조사판정해보겠습니다
고기가해줬음좋겟서
PC2 고기:(실곤약의 거처를 알기위해 구타로 조사판정 합니다
(없애버리자구)
PC2 고기:
PC2 고기 ROLL 구타
5
목표치: 7
...
PC2 고기:
PC2 고기 ROLL 구타
5
목표치: 7
약하네....
어딜 공격하는거지
그건 잔상이다
(체력 차감하고 재굴림하겠습니다
PC2 고기:
PC2 고기 ROLL 구타
4
목표치: 7
운이업구나
(안쓰러이바라보며)
곤약을 줘패지못했어.......
?
아니 죄송합니다
매크로실수했네
실곤약:너희들... 그래서야 니쿠쟈가가 될 수 있겠어?
뭐지
나는 카레가 될 당근이다
실곤약:너희는 고기 감자 조림이 될거야!!!!!
와타시와
니쿠데스
당큰데스
(써도되나요
GM:전투 장면은 간단한 묘사와 함께 바로 굴려주세요
PC3 당근:(당근은....... 눈을 빛내며 실곤약을 겁나게 구타합니다)
이때만을기다려왓다 실곤약
PC3 당근 ROLL 구타
3
목표치: 5
앝
나에 구타가...
다시 굴려봅시다!
PC3 당근:
PC3 당근 ROLL 기본공격 (공격)
2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위에걸로 보겟습니다
(곤약을 퍽!!!!!!!!!!!!!!!!!!!! 때립니다)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PC2 고기:
PC2 고기 ROLL 기본공격 (공격)
6
지정특기: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PC2 고기 ROLL 기본공격 (공격)
12
지정특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실곤약 ROLL 2D6
8
실곤약 ROLL 2D6
4
(대충 안 도망간다어쩌고)
감자를쳐다봅니다)
뭘 봐?!
PC3 당근:(.................)
고기는 너무 세보엿어
PC3 당근:나는 나보다 약한자의 말은 따르지안아
(당근은 감자를 패봅니다
PC3 당근:
PC3 당근 ROLL 기본공격 (공격)
6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PC1 감자 ROLL 2D6
10
느려ㅡ
(부글부글)
고기부터 꺼내봅시다
저 자꾸 고기랑 감자랑 헷갈려버리네
시간이 더 먼저인 감자 먼저 꺼냅시다!
GM:기본 선언 매크로 이미지도 사용해주세요~!
폭력충동PC1 감자 광기 현재화
트리거 : 당신과 같은 장면에 있는 캐릭터가 (당신도 포함) 대미지를 입는다.
효과 : 피다! 당신은 아무튼 누군가를 해치고 싶다.
이 광기가 현재화한 장면에 등장한 PC중에서 아무나 1명을 선택하여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PC1 감자:얘들아 나 사실 고백할 게 있는데
누구 하나를 때려야
직성이 풀려
하하하하
실곤약:(피같은 무언가를 흘리며 널부러져있는 실곤약)
먼저
처리하고싶지안아?
감자야
처단하자
PC1 감자:당근에게.. 내가 고기보다 강하다는 걸 증명하겠어
PC1 감자:(고기를 퍽!!!!!!!!!!!!!!!!!!!!!!!!!!!!!!! 때립니다.)
믿고잇었다구wwwwww
고맙다 고기
불길한 숫자PC1 감자 광기 현재화
트리거 : 같은 장면에 등장한 누군가(당신 포함) 판정에서 굴린 주사위 눈에 4가 포함됐다.
효과 : 당신은 4라는 숫자가 무섭다. 한자 死(죽을 사)를 연상하게하기 때문이다.
트리거를 충족시킨 캐릭터 중 무작위로 1명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비공개 ㅗ강기가 네장 이상이 되어서 이 광기가 공개되었다면, 당신이 2의 대미지를 입는다.
광기 카드 내려놔주세요~!
나 사실
4만보면
정신이 이상해져서
나만 정상이야!
PC1 감자:고기. 어서 우리를 비정상으로 보는 저 당근에게
그래 당근이
좀
처음부터
꼴받았어
가자!!!!!!!
트리거를 충족시킨 캐릭터 중 무작위로 1명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라고 되어있죠!
아 충족시킨이구나
곤약쿤
감자...
자..?
6+4여서
(훌쩍훌쩍)
PC3 당근:(당근은 조용히살아야지 하고 다짐하고잇다
헉....
힘들엇다
(땀닦으며
(감자의 비밀이 알고싶어졋다))
(봐버렸군..)
(From GM): 쇼크로 이성 -1 해주시고 특기리스트 주사위로 공포판정해주세요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4
당근도 꺼낼게 있죠?
맹목PC3 당근 광기 현재화
트리거 : 당신이 공포판정을 한다.
효과 : 당신의 마음은 이 이상 무서운 것을 마주하여 보기를 거부하고 있다.
당신은 새로 광기를 공개할 때까지 조사판정과 명중판정에 결과값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광기 롤플 해주세요~!
않아---
너무 무서워---
얘들아---
(덜덜덜ㄷ덜덜)
(떠는 당근을 잡아요)
(쳐내며)
oO(기껏 도와주려 했더니..)
GM:
GM:좋아요 지원자가 있으니 당근부터 가봅시다!
향신료가 깔끔하게 늘어놓아져있다. 식재료의 잡내를 없애기에 딱 좋은 향신료 등이 풍부하다.
코는없지만.
대충 구멍을 내면
헉
구멍
고기야 코 갖고싶어?
PC1 감자:당근이 콧구멍 하나, 내가 하나 만들어줄게
(당근 카레루 쪽으로 슬쩍 밈)
(카레루랑 부딪힘)
PC1 감자:쟤가 너랑 친해지고 싶대.. (속닥)
잘해봐!!!
카레 루:허허 이런 노인네라도 괜찮다면야...
노노인이래 어떡하지 얘들아(소근
너 진짜..
이미 찍힌 거 아냐?
전부 고기가 시켰어요
쟤가 여기 일진이거든요
PC2 고기:어르신 No 약자석이니 약자는 빠지세요
진짜 무섭다..
인성
PC1 감자:당근아!! 그러다 너도 부러지면 어떡해
그런 건 조용히 말해야지~
PC3 당근:(당근은 카레루의 냄새를맡으며... 조사를해봅니다)
할배
퀴퀴한냄새나요
여기에 얼마나오래잇엇어요
PC1 감자:아무리 그래도.. 그렇게 냄새를 맡다니
(해주세요
PC3 당근:
PC3 당근 ROLL 냄새
6
목표치: 5
카레 루:이 할아버지는 말이다....(카레 냄새를 풍겨요)
카레인데
별거업자나 노인네~
GM:고기는 원한다면 감정공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호...
받지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3 당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안받는데에
우리는 카레가 될수있을까여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어제 저녁은 고기 요리 였던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PC1] 사가:
PC1 감자 ROLL 제육감
7
목표치: 7
원하는 아이템을 하나 얻어가실수있습니다!
흠..
(부적에 손을 댄다..)
아줌마가 와서 요리해주길
기다려야할까
역시
카레엔
적은재료가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해
많으면 많을수록
맛은 풍부해져
많아질테니간
어
그러고보니
너희.. 고기와 당근..
어떠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
참 부럽더군
부러워?
PC1 감자:(고기와 친해지기 위해 감정판정..)
PC1 감자:고기랑 나랑 아무래도 비슷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애 (킁킁 냄새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PC1 감자:
PC1 감자 ROLL 냄새
9
목표치: 5
웃기는군.
PC1 감자:
PC1 감자
매크로에 있는걸로
굴려주세요!
감정표: 애정(+) / 질투(-)
PC2 고기:감정표:
신뢰(+) / 불신(-)
네가 당근이랑 친한 게 질투가 나ㅡ!!!!!!!
다음장면 고기 갑시다!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어제 저녁은 고기 요리 였던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PC1 감자:네가 하루만 더 빨리 왔으면 저 피 냄새가.. 너였을지도.
PC2 고기:
PC2 고기 ROLL 추적
9
목표치: 8
뭘 가져가나요?
이제 뭘 하지
패는건
PC1 감자:하지만.. 고기 그런 거 좋아하는 거 아니었어?
다시 한 번 더
가도되나
조사해본느거지
PC1 감자:아니면 양파를 조사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맨날 울기만 하는 게
양파.....
이상해
양파:가...감자... 나는 네 깔이라며...(울먹)
내팽겨쳤어
PC2 고기:(양파의 속셈이 궁금하니 찌르기로 비밀 조사판정 합니다
PC2 고기:
PC2 고기 ROLL 찌르기
5
목표치: 5
뭘
알아냈어?
고기야
(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싹
(바닥에 몸비비며 빌어요
나 사실..
너에게 할말이 있어
들어줘
좋습니다
PC3 당근:고기...........................
....................
............................................
............
(데굴)
이게 나와 고기의 관계다.
싹싹빌기까지
돌아가..
으앙
PC2 고기:
PC2 고기 ROLL 2D6
7
PC1 감자:
PC1 감자 ROLL 2D6
5
(화목하게 웃는다)
궁금해
당근도
GM:이 경우에는 그냥 말로 떠벌떠벌했다는게 되겠네요!
당근도
감정있어
하아 그래
알려주지
PC1 감자:괜찮아 넌 까도까도..끝이 없는 양파니까..
이런 비밀 하나쯤이야..
PC3 당근:
PC3 당근 ROLL 절단
9
목표치: 6
PC1 감자:당근 이제 비밀 알아도 괜찮나보네
극복했구나
믿고 있었어
성장했다는뜻이야
" 오늘의... 식재료느으으은... 어디에 뒀더라아아아..."
PC1 감자:마.마트에서 봤던 것 보다 더 거대해진 것 같아
될거야
GM:그리고 여러분의 의사에 따라 실곤약을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실까요?
아니었나
끈질기군.
아까는 전투에서 탈락한것뿐이었어요 ㅋㅋ
PC1 감자:곤약이에게 기회를 한번 더 주지 뭐~
고기
너.....
(From GM): 아까 광기카드 확인해주셨던것처럼
(From GM): 이름 위에 숫자 누르시고 카드 눌러서 트리거 봐주세요!
(From GM): 광기카드 내용은 보이시나요?!
(From GM): 거기 광기 명 아래에 트리거가 있어요!
(From GM): 광기 현재화 매크로 올려주시구요!
패닉PC3 당근 광기 현재화
트리거 : 당신이 대미지를 입는다.
효과 : 당신은 폭력이 두렵다.
전투가 벌어지면 마음이 심하게 요동하고 만다. 당신은 자신이 새로 광기를 공개할 때까지 전투 중의 펌블치가 1 증가한다.
날
때렸어
폭력
무서워
날
때렸어
그런거야
GM:당근은 새로운 광기가 공개될때까지 펌블치가 3으로 증가합니다.
(바둥바둥)
하...
때가 왔구나
정말 이러고 싶지는 않지만...
(당근을.. 냅다 퍽침)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6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내내 질투가 났어
피해보시지!!!!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6
(너덜~)
카레 루:(혈기왕성한 젊은이들을 보며 상황을 지켜봅니다.)
실곤약:너희... 이 몸을 이곳까지 데려오다니! 가만안둬!!
1
(감자를 공격합니다.)
실곤약:
실곤약 ROLL 기본공격 (공격)
4
지정특기: 전쟁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실패했다)
(젠장)
잔상이엇군
감자....제법인데?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11
PC2 고기:
PC2 고기 ROLL 2D6
5
덤벼보라지~
PC3 당근:(당근은 감자를 무술을사용해 때리기로맘먹는다
PC3 당근:
PC3 당근 ROLL 무술 (공격)
4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 1개를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이이이이이잉잉이잉이이잉이이이이이
아~
그리고 무기 하나 차감해주시면 됩니다!
PC3 당근 ROLL 무술 (공격)
4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 1개를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어빌
안해주냐고
PC2 고기:
PC2 고기 ROLL 트릭 (공격)
3
지정특기: 함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 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
느리다..
진정한 네 힘을 보여주라고!
PC2 고기:
PC2 고기 ROLL 트릭 (공격)
7
지정특기: 함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 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하하
아ㅡ아아앙앙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5
죽이면
탈락하겟습니다
괜찮나요?
방해 가능합니다
(자발적으로나가면
(끝
그럼
이게 마지막 전투에요
여기에서 살아남는 사람이 최후의 승자
하나요
지각분야에서 제가 무작위로 하나 골라드리고
그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자발적 탈락에 성공할수있습니다
자발적 탈락 하나요?
안합니다
ㅋ
내 복수를해줘얒죠
조지자고
날방해해?
실곤약:
실곤약 ROLL 2D6
6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11
djdj
PC2 고기:
PC2 고기 ROLL 2D6
9
고기는 이미 6으로 이동했구
고기야
머하냐고!
수상해
그러고 고기를 칠 생각일지도 몰라
그럿지
실곤약은
카레에들ㅇ어가면
실곤약카레를
원하는거야?
되나요
실곤약이라니
으.....
카레엔
PC2 고기:실곤약을 트릭으로 없애버리겠습니다.
PC2 고기:
PC2 고기 ROLL 트릭 (공격)
4
지정특기: 함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 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PC2 고기:
PC2 고기 ROLL 트릭 (공격)
5
지정특기: 함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 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실곤약:
실곤약 ROLL 2D6
6
강하다..고기
강하다
뭐임
ㅋ
얕보고잇어
(너덜너덜)
죽고싶어?!
조져버리자고
이간질했겠다?
둘중 선택해!!!!!!!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4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카레가 이쁜
느려
PC1 감자:oO(누가 나에게 부적을 써주진 않으려나?)
어이.
웅..?
PC1 감자:와!!!!!!!!!!!!!!!!!!!!!!!!!
PC1 감자:고기야!!!!!!!!!!!!!!!!!!!!!!!!!!!!!
나 꼭 당근을
어떨것같애!!!!
PC1 감자:(당근을 향해 강하게 주먹을 날립니다.)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9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히익
PC3 당근:
PC3 당근 ROLL 2D6
6
너 덕분이야..
손이 얼얼하네~
여쭤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줄
.....
PC3 당근:............................................
PC2 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다
PC1 감자:안돼!!!!!!!!!!!!!!!!!!!
PC1 감자:당근아!!!!!!!!!!!!!!!!!!!!!!!!!!!!!!!!!!!!!
(죽을수잇나요
우리 평화롭게 해결해
잊었어?
어이 멈춰
멈추라고!
유언만 해
(너덜..)
같은 채소라서 잘지내고시펏는데
날 죽여?
웃기네!
패도대여?
PC3 당근 ROLL 강타 (공격)
9
지정특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자신의 속도] 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PC1 감자 ROLL 2D6
7
PC1 감자:부적!!!!!!!!!!!!!!!!!!!!!!!!!!!!!!!!!!!!!!!!!!!!!!!!!!!!사용합니다.
ㅋ
xx
여기서 진통제를 사용합니다.
(가능한가여?)
좀비 플레이는 1회 한정 가능합니다!
난 죽지 않아
GM:*체력 0이 되고 나서 진통제로 회복하는거
1이 됐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헉헉
난 죽지 않아
이쪽에도 적혀있습니다!~
이거는 탁바탁이라서
그떄그때 조율해주시면 될것같아요
한번만
봐준다
고기 최고~!!
이제 실곤약부터 물리치자
조무래기들 없애버려
이제 너네 차례다!!
1
금방 보내줄게
실곤약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전쟁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무사할것같애?
PC3 당근:(저멀리하늘에서실곤약응원하는당근)
PC1 감자:
PC1 감자 ROLL 2D6
7
PC1 감자:어라? 내가.. 유언을 한다 그랬나?
난..
내가
무찌를게
내가 살아야
곤약을 죽여
우리
카레가
(기억해)
카레가 아니라고 했지
이렇게 된 거..
(감자를 뻐억!!!!!!!!!!!!!!! 칩니다)
PC1 감자 ROLL 기본공격 (공격)
11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고기를.)
PC1 감자:(고기와 감자는 닮은 면이 있으니카요.)
PC2 고기:
PC2 고기 ROLL 2D6
5
11에바
이럴수가
산다
ㅇ
내가 왜?
실곤약만 쓸 수는 없어
기다려라
고기+곤약
먹을사람없다
그걸 왜 네가 정해?
토를달고
너 생산일자 언제야!
싱싱하게
5시간 전이다
공장산으로!
생산된지 무려 1개월이 지났다고!
어른으로 모셔라
자발적으로 탈락해라
아줌마를
위해서...
실곤약:너같은 고기랑 같은 요리가 된다는 사실이 치욕스럽네
나는 간다;
이겻다
이겻죠?ㅋ
보내줍니다
(고기카레가
승리한다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리고 이제 모두의 비밀을 한장씩 까보겠습니다
GM:이유는 고기의 사명을 보시면 알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말.살
고로케~
아무래도 카레보단
고로케가 짱이지.
바삭바삭
촉은 촉촉
패자는 말이업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갸
뭐임?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C1 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C1 감자: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오뎅이되고싶엇어
사실은 무였다는 게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기다
이전에도 카레 ㅠㅠㅠㅠ
PC1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려사라졋는걸....
PC1 감자:식재료의 명예를 건 전쟁!!!!!!!!!
기엽다~
PC1 감자:오늘은 내가 카레라이스 "요리사"
헐...
멍청이들ㄹ
날주겨서
ㅋ
멍청이들
말햇어야지
ㅋ
업어서
소름
ㅠㅠㅠㅠ으아앙
알것같아요
어케굴러가는지
재밋성요
다쓸어가겟군요
어케하나요
보면
gm귓
잇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개웃긴
고기.
썻다가
지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캐릭터 시트의 공적점 란에 점수를 기입해주세요!
물론....
감자고기당근으로 새로운 세션을 가실수는 없겠지만
다음 세션으로 이어지기도 하고 그래요!
비교적 우당탕 진행이었지만
GM:즐겨주셨고 또 앞으로도 인세인을 즐겨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기쁠거에요!
PC3 당근:마자요 잼섯어요!!!!!!!!!!
헤헤
인세인..다음에도갈수잇는기회가
오면.....
가야만이
입문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네넨 (GM):파고들면 들수록 재밌는 룰이니까요!
PC1 감자:헤헤 감사합니다 (--) (__)
네넨 (GM):다음 기회가 되신다면 꼭 회상에서 간지도 챙겨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네넨 (GM):늦은시간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